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투브 mp3 다운 / 유튜브 mp3 다운

IT/기타

by totori 2015. 9. 17. 09:22

본문

 

 

 

우리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독도는 우리땅 노래를 배워와서는 부르길래

 

유튜브 영상을 틀어주었다. mp3로 다운받아 계속 틀어 주기 위해서 mp3로 받았다.

 

유튜브 mp3 다운 / 유투브 mp3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다. 정말 쉬움 ^^

 

 

유튜브에가서 원하는 영상을 검색한다.

 

나는 "독도는 우리땅"을 검색해서 정광태님이 부른 버전을 클릭했다.

 

중간쯤 보면 "공유" 버튼이 있다.

 

공유를 누르면 URL이 나오는데 복사하자.

 

 

- PC 버젼 예시 -

 

 

 

- 모바일 버전 예시 -

 

 

 

공유하기 -> URL 복사가 완료 되었다면

 

http://www.youtube-mp3.org 사이트로 이동한다.

 

( 유투브 mp3 다운 / 유튜브 mp3 다운을 위해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아래 캡쳐 사진 처럼 빈칸에 복사한 URL을 붙여 넣고 "onvert Video" 클릭한다.

 

 

그럼 아래와 같이 영상이 표시되면서 "Download" 버튼이 나온다. 클릭!!

 

크롬 브라우저는 자동 다운 되고 익스플로워의 경우 저장하겠냐고 물어본다.

 

저장을 누리면 된다.

 

 

유투브 mp3 다운 / 유튜브 mp3 다운 받은 파일을 살펴보니..

 

파일명이 알수 없는 문자들로 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다.

 

한글로 된 파일명이 깨지는것이었다.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이름바꾸기로 원하는 이름으로 수정하면 된다.

 

 

 

PC에서는 당연히 유투브 mp3 다운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유튜브 mp3 다운이 가능하다.

 

아이폰은 IOS 자체가 인터넷 상에서 파일을 저장할수 없기 때문이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