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엔틱가구 / 대구수입가구 / 에쉴리가구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5. 12. 15. 13:27

본문

 

 

주말에 집에만 있자니 몸이 찌뿌둥해서 아이쇼핑이나 할려고 평소 가보고 싶었던 가구 매장에 갔습니다.

수성못 들안길 부근에 위치한 에쉴리가구 라는 곳인대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 많으시죠?

본사가 미국에 있는 미국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되었네요.

대구수입가구 파는곳이 바로 근처에 있었다니..

진작 알았으면 자주 갔을텐데.. ㅋㅋ

 

 

고급스러우면서 푹신푹신한 소파 +_+

아직 집이 좁아서 소파 놓을곳이 마땅치 않네요.. 이사가게 되면 눈독들이고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이 침대를 보세요~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비쥬얼~~ 침대외에도 대구엔틱가구는 여기 다 있는듯하게 많더라구요.

여자들의 로망 침대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남자인 제가 보기에도 너무 너무 탐이 났습니다.

 

 

침대를 구경하던 중 옆에 있던 식탁에 눈이 가더라구요.

정말 심플한 식탁과 의자~ 느낌있죠?

 

 

위에 식탁이 심플했다면 이 식탁은 고급스럽고 화려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풍을 좋아합니다.

드라마 부잣집에서 흔히 나오는 그런 모양이죠?

에쉴리가구에 정말 볼것이 많더구요.

 

 

심플하면서 깔끔하고 편한 쇼파.

직접 앉아도 봤는데 너무 편하고 좋더구요..

저기 기대서 티비 보면서 휴일을 보내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더라구요 ㅎㅎ

 

 

나도 언젠간 돈을 많이 버는 사장님이 되면 이렇게 꾸미고 싶어서 한컷 담아 왔습니다.

깔끔한 서재.. 언제쯤 장만 할수 있을런지...^^:;

 

 

원목 침대 색깔이 특히하죠?

직접보니까 훨씬 더 느낌있더라구요.

 

대구수입가구 매장 몇군대를 돌아봤지만 이렇게 넓고 멋지게 꾸며놓은곳은 에쉴리가구 뿐인듯 싶네요.

대구 엔틱가구 좋아하시는은 가서 구경하시면 후회안하실듯~

가서 직접보니 사고 싶은게 정말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ㅠ.ㅠ

얼른 돈 많이 벌고 이사가서 꾸며보고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