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구 맛집 - 대명동 치킨 생각날땐 백록담으로~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6. 6. 13. 11:49

본문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니 일할맛이 뚝뚝 떨어지네요.

여름이니까 햇볕이 뜨거운건 그렇타처도 습도가 너무 높으니 불쾌지수 쌓이네요.

이럴때 시원한 생맥 한잔이 생각나시죠? ^^

 

얼마전 친구랑 치맥 한잔을 하기 위해 찾아간 백록담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생맥주집 가면 안주가 맛없거나 생맥주가 맛없거나 둘중 하나였는데 이집은 둘다 만족~!

저는 처음 가보는집이었는데 친구가 치맥 남구 맛집! 이라더군요.

 

 

500cc 생맥주 두잔 + 감자튀김이 9900원 행사해서 하나시키고 치킨도 한마리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라고 해야하나..

소스에 땅콩이 가득해서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군침 도는 생맥주 +_+

 

 

애들 식판같은곳에 나온 감자튀김~!!

케찹, 소금, 머스타드 소스~ 여러가지 주니까 이것도 만족~!!

감자튀김은 케찹에만 찍어먹어봣는데 소금에 찍어먹으니 감자이 더욱 좋더라구요.

머스타드는 개인적으로 별로 ..;;;

 

 

기름끼를 쫙뺀 치킨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서 담백하고 매콤하더라구요.

 

 

다 먹고 배불렀는데 밖에 입간판에 보니 치킨 시켜 먹으면 팥빙수가 공짜! 라고 되어있길래~

우리 치킨 먹었는데 팥빙수 하나 사주세요~ 하니 주네요 ㅎ

많은 팥빙수를 먹었지만 양은냄비에 주다니.. 새롭더군요.

 

개인적으로 치맥은 대명동 맛집, 대명동 치킨 맛집으로 백록담 최고 인듯 합니다.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먹어서 다음에 또 갈까합니다.

이번에 얻어먹었는데 다음번엔 내가 사야할듯..

그러고 보니 얻어먹어서 더 맛있었나??? ㅋㅋ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