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탐욕의동굴 악몽 51층~60층 드랍 아이템 정보

내가사는곳/나의취미생활

by totori 2016. 9. 14. 17:41

본문

 

탐욕의동굴 악몽 난이도 51층 ~ 60층 게임을 직접 하면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모아봤습니다.

첫번째 성전 시리즈 .

성전 핸드 가드, 성전 전갑, 성전 장화, 성전투구를 획득하였습니다.

바지도 나올것 같은데.. 먹어보지 못했네요^^; (나오는것이 확인되면 알려드릴께요)

기본적으로 생명치와 방어가 높으며 옵션이 무려3개나 붙기때문에 61층 대장 크라켄을 잡기위해서는 필수인듯합니다.

물론 마부를 통해서 능력치도 올리면 옵션이 4개가되죠 ㅎ (마부는 강화시 능력치 증가가 안됩니다 ㅠ.ㅠ)

지금까지 확인된 악세사리 2종 입니다.

가죽 인장과 불사조의 깃털입니다.

가죽인장(반지)제 캐릭이 마력 위주라 완전 득템한 샘이죠.

행운 대신 마법치 증가 옵션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불사조의 깃털(목걸이)은 특이한 옵션이 덧붙죠.

바로 1회 사망 회피 가능 !!! 원래 죽으면 300 크리스털이 필요하지만 불사조의 깃털이 있다면 1회 회피 가능하다는 사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장비는 파괴가 됩니다.

1회라도 엄청난 특전인 아이템임에는 틀림없네요.

피닉스의 깃털 한 10개 가지고 다니면 사망 걱정은 없겠죠? ^^ㅎㅎ

 

※ 모든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