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썬팅 추천 이레모터스!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6. 12. 14. 12:47

본문

 

 

대구 썬팅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할 곳은 대구 달서구 본리네거리에서 달서구청 방향으로 약 200M 정도에 위치한 이레모터스 입니다.

이번에 친척이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을 신차로 뽑고 대구 썬팅 추천 해달라고 해서 주변에 물어보니 여러 사람이 이곳을 추천하더라구요.

 

 

신차라 사장님이 신차 검수도 서비스로 해주시더라구요~!

신차검사란? 탁송과정이나 제작과정에서 도장불량, 기스여부, 각종 단차, 전자기기 작동여부, 기타 기능 작동 여부, 차량용품 확인등을 하는 과정

썬팅 작업 전에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시니 여러사람이 대구 썬팅 추천 하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모든 신차 고객에게 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의 경우 썬팅 작업이 다른 차에 비해 더 힘들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시공을 위해서 커튼을 탈거한후에 시공해야 하기 때문이죠.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작업이니 대구 썬팅 전문점 이레모터스가 아니면 안되겠죠? ^^

 

 

대구 썬팅 전문점 이레모터스에서 작업한 내용은 전면 썬팅 CM 30%, 측면과 후면은 CM 5%로 했습니다.

측면에 사장님이 쉐이빙 작업 중이시네요.

쉐이빙 작업은 유리끝면과 썬팅 필름 끝을 똑같이 맞추는 작업인데요.

쉽게 하기 힘든 고급시공과정이죠.

역시~~믿음이 갑니다~ 대구 썬팅 추천!! 이레모터스!!

 

 

3M CM은 해로운 자외선 차단율이 99.9% 이며 6년간 품질보증을 한다고 합니다.

금속성분도 없어 무선통신에도 전혀 방해를 주지 않는 필름이라고 해요.

다른것 보다 저는 3M 썬팅 추천합니다.

대구에서 3M 썬팅하고 싶으시면 대구 썬팅 전문점 이레모터스 추천합니다.

 

 

썬팅 작업이 다 끝이 나고 커튼을 다시 부착하였어요.

이레모터스 사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시간은 좀 걸렸지만 퀄리티는 최고네요!

대구 썬팅 전문가는 뭔가 다르네요.

 

 

완성되었어요.

썬팅으로 완전 다른차가 된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흠하나 찾아볼수 없네요.

정말 깔끔~! 하게 작업이 되서 기쁘더라구요 ㅎㅎ

 

대구 썬팅 어디에서 하지 ? 고민 중이시라면 대구 썬팅 추천으로 이레모터스 강추합니다.

싸게 썬팅하는 곳에서 했다고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하지마시고 ~ 한번 할때 확실하고 깔끔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위치도 찾기 쉬워요~ 아래지도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