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기종 ?

IT/아이폰

by totori 2018. 4. 11. 13:30

본문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과 아이폰 배터리 교체 기종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애플에서는 iOS 10 이상 버전에서 배터리 성능이 저하하면 아이폰 성능도 저하하게 패치된 사실을 일부 일정하면서 아이폰 모든 기종에 대해서 배터리 교체를 저렴한 비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아래 캡쳐한 사진이 있는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repair/battery-power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아래쪽 표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배터리 교체 기종은 아이폰SE 이상 부터는 34,000원, 기타 모든 아이폰 대상 모델은 10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서비스센터에 가서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위 사이트 주소로 들어가서 "배터리 교체시작하기" 누르시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교체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래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수리 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눌러주세요

 

 

 

캡쳐는 안했지만 애플 ID와 패스워드를 눌러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위치 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자신의 위치를 입력합니다.

 

서울시 구로구로 검색했을대 나오는 결과 값인데요

자신과 가까운 곳으로 서비스 센터를 클릭하시면 요일몇 예약 가능한 시간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시간을 클릭하면 바로 예약이 되어 원하시는 시간에 기다리지 않고 아이폰 배터리 교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아이폰 배터리 교체 및 아이폰 배터리 교체 기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2018년12월31일까지만 프로그램 진행하기 때문에 천천히 받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하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