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 삭제 안되는 파일 및 폴더 삭제하는법

IT/윈도우

by totori 2023. 8. 4. 12:37

본문

윈도우를 이용하다보면 삭제안되는파일이나 폴더가 있습니다.

E드라이브에 있는 프로그램 파일을 지우려 해볼깨요.

   

파일 액세스 거부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때 언라커라는 프로그램을 설치 후 해결할수 있어요.

   

설치를 다 하셨나요?

그럼 다시한번 시도해 봅시다.

지울 폴더나 파일에 마우스 우측을 눌러보세요.

그럼 설치한 언라커가 보이죠? 클릭~~

   

 

   

아래 원하는 옵션을 선택후 확인을 누르시면 끝! 간단하죠?

 


요렁 모양의 창이 나오면서 파일을 지우고 있습니다 .

원래 있던 프로그램파일 폴더가 사라졌네요 ^^

이렇게 편하다니.. 놀랍죠? 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