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슬산 반딧불이 전기차 운행정보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5. 8. 3. 10:10

본문

 

 

비슬산에 놀러 많이 가시나요?

올해 2월28일부터 비슬산 반딧불이 전기차 운행을 하고있어요.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ㅋㅋ

저처럼 몰랐던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자료입니다.

전기차는 요렇게 생겼어요.

성인기준 15~18명정도 탈수있어요.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건 아니구요~

요금이 있습니다. 아래 표를 봐주세요~

운행하는 구간은 비슬산 자연휴양림 입구 ~ 대견사 입구까지

왕복 11.6km 구간이라고 합니다.

대견사가 약 1000m 고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올라가기 힘든면이 있었는데 전기차 운행으로 쉽게 갈수있네요.

   

   

특이한점은 대중교통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ㅎㅎㅎㅎ

1회 왕복에 걸리는 시간은 1시간이라고 합니다.

오전 9시 ~ 해가 떨어질 때 운행한다고 하니~

비슬산에 가시는분들 한번 타보세요.

저도 시간 나면 아이들과 함께 타보러 갈려구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