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산케이블카 요금 및 주차장 및 타는곳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5. 8. 3. 14:49

본문

이번 여름휴가때 앞산케이블카 다녀왔습니다.

정보가 자세히 나오는곳이 없어서 제가 갔다와서 적게 되었네요.

먼저 앞산케이블카 요금입니다. 한 7년전에 가보고 안가봐서 얼마인지 몰랐는데 많이 올랐더군요..

왕복 9천원;;; ㄷㄷ 편도만 갈려해도 요금이 별차이가 없고 비쌈...

만4살 밑으로는 무료 탑승이더라구요.

혹시 가실분은 의료보험증 지참하세요~ ^^

 

 

아 그리고 앞산케이블카 주차장 정보 부터 알려드릴깨요.

네비에 앞산공영주차장이라고 치면 아래 위치가 나옵니다.

버스 종점옆에 마련된 주차장으로 2시간 미만 1천원, 2시간이상 2천원인대

주차하면 아줌마 한분이 오심니다.

선불 2천원주면 하루종일 무료라 좋더군요.

 

주차장에서 앞산케이블카 타는곳까지 갈려면 포장된 산길을 한 30분? 걸어올라가야합니다.

아이랑 같이 걷다보니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예전에 탈때보다 케이블카가 도색을 새로 했는지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표를 끊으면 얼마 후에 출발하는지 LED 전광판처럼 해놨어요.

 

 

올라가는 길에 찍은건데 이날 흐려서 그런지 대구 경치가 뿌옇게 보이네요..

 

 

 

올라오는데도.. 음.. 몇분 소요안된것 같았어요.

금방 올라왔습니다. ㅎㅎ

올라와서 앞산전망대까지 5분~10분정도만 걸으면 도착하는대요.

꼭~ 가보시길~~ 경치가 끝내줍니다.

밤에 야경보러가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사랑의 자물쇠도 곳곳에 보이고.. 아직은 별로 없지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