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지하철 3호선을 통째로 빌려드립니다.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5. 8. 18. 10:52

본문

대구 지하철3호선이 생긴지도 꾀되었는데..

저는 아직 못타봤네요... 타보신 분들 많으시죠?

DTRO에서는 특별 이벤트로 대구 지하철3호선 Sky Rail을 통째로 빌려준답니다 -_-;;

칠곡경대병원 ~ 용지역 까지 30개역 23.1km 구간 편도 요금 35만원을 내면 빌려준다는군요...;;

랜트카 생각하면 엄청나게 비싸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정말 획기적이내요.

아이들 현장체험학습이나 웨딩, 생일 이벤트 등으로 쓰면 쓸만하겠네요.

신선하기도 하고~ 생일 이벤트로 저렇게 거하게 하긴 좀 그렇고.. 웨딩이벤트 정도가 적당할 것 같네요.

아마 평생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네요.

이왕 이용할꺼면 밤시간대가 좋아보임니다.

대구의 야경을 즐기면서 와인 이라도 한잔? 하면 좋은듯 하네요 ㅎㅎ

프로포즈의 이벤트로도 재격이지 않을까?싶네요 ~

프로포즈 고민이신분들 하늘열차 어때요? ^^

 

 

이용은 이용일 기준으로 해서 1주일전에 신청해야하는데 아래 신청서 양식을 준비했어요.

작성에 특별한 어려움은 없어 보이네요.

양식이 필요한 분이 있을것 같아서 첨부해두었습니다.

그나저나 대구 지하철3호선을 통째로 빌려주는 계획은 누가 세운건지 기발한생각이내요 ㅎㅎ

 

3호선특별이벤트열차이용신청서.hw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