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국지11pk 에볼루션 실행안되는 문제 해결(튕김, 에러메시지)

내가사는곳/나의취미생활

by totori 2020. 1. 31. 11:17

본문

 

삼국지11pk 에볼루션 실행시 게임이 안되는 문제 해결 방법 입니다. (튕김, 에러메시지)

보통 Launcher.exe 를 실행하게 되면 도스창 같은것이 뜨면서 실행되는데 어느날 실행된 도스창에서 에러 라는 문구와 함께 구동자체가 안되더라구요. 

에러메시지 나올때 보니까 C:/Users/사용자/AppData/Local/Temp 에 ~e5.0001 파일이름이 나오던데 삭제해서 다시 해봐도 안되고 컴퓨터 리부팅 해봐도 안되고 답답하더라구요.

그런데 삼국지11PK를 그냥 실행시키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에볼루션이 실행이 안되었습니다. 

 

만약 저와 같은 증상이라면 삼국지11PK 에볼루션 설치된 폴더에 보시면 core2.ini 파일이 보입니다. 

이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메모장이 실행되어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부분을 아래쪽과 같이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값은 true 입니다.)

standalone = false

dump = false

console = false

 

 

이렇게 수정하고 다시 삼국지11pk 에볼루션을 실행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다시 삼국지11pk 에볼루션 재미에 빠져서 시간이 잘 가네요 ^^ ㅎㅎ 즐겜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