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국지11 pk 실행시 화면이 아래쪽으로 계속 이동하는 경우

내가사는곳/나의취미생활

by totori 2021. 5. 12. 14:08

본문

 

삼국지11 pk 언제해도 명작인것 같아요.

시간날대 가끔씩 하고 있는데 게임을 실행하면 화면이 아래쪽으로 계속 이동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컴퓨터 껏다 켜기는 귀찮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인터넷에 자료를 찾아봐도 정보가 없어서 키보드를 막누르다 보니 어느정도 쉽게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삼국지11pk 에볼루션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다중특기 설정하고 장수를 육성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이전 게임을 불러오기 하니 갑자기 화면이 맨끝으로 자동이동 하더라구요.

이때 아래 키보드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방향키와 숫자키 부분을 눌러주면 해결이 됩니다. 

필자의 경우 1, 2 번을 연타하니 되더라구요.

어쩔땐 방향키와 숫자 키를 동시에 막눌러야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7 입니다. 

할때마다 매번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에 여러번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해보시면 해결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