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의 비빔만두 레시피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8. 5. 16:09

본문

 

제가 만두를 좋아하는대.. 그중에서도 단연 비빔만두를 좋아해요.

그래서 집에서 종종 해먹곤 합니다.

저만의 간단히 만드는 비빔만두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나만의 비빔만두 레시피 스타트~

먼서 싱싱한 양배추를 잘게 썰어주세요~

채썰기를 해야하는대… 제가 칼질이 서툰지라… 큼직큼직하네요 -0-

   

   

원래는 동원에서 나온 군만두를 먹는대 없어서 대신 비비고군만두 사왔어요.

비비고도 맛있다고들 하더군요~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지요.

   

   

비비고 군만두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조리법이 뒷면에 표기되어있어요.

대충 눈대중으로 하는지라 저렇게 설명해도 감이 잘 나오더라구요..;;

   

   

제가 군만두 구울때는 후라이팬을 달구지 않고

식용유를 적당히 뿌리고 냉동 만두를 올립니다.

그 이유는 달군후 식용유 붓고 냉동 상태 만두를 넣으니 기름이 튀더군요 -0-

군만두를 구을 때 한가지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약한불에 오래 굽지 말아야 한다는 것 !!!

중~강 사이에 두고 자주 뒤집어 주면서 타지않게 구워주세요.

   

   

어때요? 노릇노릇 잘 구워졌나요? ^^

키친타월을 깔고 기름기를 제거해주세요~ 건강을위해~

   

   

비빔만두에 쓸 초고추장~

요즘은 만들필요도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는걸 슈퍼에 팔더군요 ㅎ

해찬들 초고추장은 다른제품이 비해 약간 매콤달콤한맛이에요.

   

   

접시에 이쁘고 담아내고~

맛있게 냠냠 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