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대명동 계대 맛집 :: 양푼이 짬뽕 & 짜장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7. 15. 17:51

본문

 

 

대구 대명동 계대 맛집으로 양푼이 짬뽕 & 짜장 집을 소개합니다.

오픈한지는 오래 되지 않아서 처음에 손님이 없어서 좀 안타까운데..

맛있으니 손님이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중국집가면 모두가 하는 고민 짜장면 먹을까? 짬뽕 먹을까? 볶음밥 먹을까?

이집에는 반반메뉴가 전문이래서 짬뽁밥, 짜뽁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한번 보시죠~ 먹음직하죠?

볶음밥의 생명은 밥이 꼬들꼬들해야하는데 제대로 더군요.

짬뽕 궁물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짜장면도 맛있어요~

저는 짜뽁밥 시켰는데 짬뽕 궁물을 주더군요 ㅎㅎ

 

 

음식 자체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탕뽁밥도 있고 짬짜면도 있고 많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한번 먹어볼까해요

중국집 많은집을 가봤지만 여기만큼 괜찮은곳도 없는것 같네요.

뭐 개인적은 소견입니다 ^^

 

 

 

 

 

위치는 대략 여기쯤 됩니다.

요즘 행사한다고 양푼이 짜장면 2900원, 탕수육 6000원, 짬짜면 4000원 하더군요.

면 좋아하시면 짬짜면도 괜찮고

점심은 밥을 먹어야지 하시는분이면 뽁짜, 뽁짬도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