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는 대구날씨 뜨끈뜨끈한 칼국수 한그릇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8. 21. 08:56

본문

 

 

비오는 대구날씨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사람?

아니고 뜨끈뜨근한 칼국수 한그릇이죠.. ㅎㅎㅎ

비가와서 기온이 낮아져서 그런지 뜨끈뜨끈한게 생각나더라구요

비가 와도 꿉꿉한 대구날씨;;;

 

 

뽀얀 칼국수 궁물과 함께 파와 양념장 김가루를 뿌려주는 이집!

밑반찬으로 나오는 겉절이 김치와 풋고추 쌈장입니다.

겉절이 김치는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이렇게 김치랑 칼국수 한입 호로록 ~ 하면 더욱 맛있죠.

이렇게 비오는날 대구날씨가 쌀쌀해졌을때 따듯한 궁물이 있는거 먹어야죠

햇볕이 쨍쨍하면 조금만 뜨거워도 못먹으니 ^^ ㅎㅎ

점심 메뉴를 고민 중이 시라면 칼국수 한그릇! 어때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