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버거 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후기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8. 25. 08:57

본문

 

요즘 엄청난 추세로 생겨나고 있는 맘스터치에 친구랑 함께 가보았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대구에는 체인점이 몇 개 없더니 잔뜩 생겨나고 있네욤~ ㅎ

롯데리아, 맥도날드에 질려 있던터라 맛보기 위해서 갔져~

맘스터치 가니까 메뉴가 많던대 뭐가 먼지 몰라서 1번이 싸이버거 길래 주문했습니다.

차차 하나씩 먹어보는걸로.. ^^

   

주문한 싸이버거 셋트가 나왔습니다.

햄버거를 싸고 있는 종이를 못풀어서 초반부터 헤멧내요 ㅎㅎ

   

   

치킨이 엄청큰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먹음직 스러웠죠~

감자튀김도 까만 가루 같은게 뿌려져있고 냄새가 장난아니더군요.

   

   

먹기전에 청결을 위해서 맘스터치 물티슈를 준비했습니다.

참고로 프론트에 가서 달라고 하면 줍니다.

   

   

금방 만들어서 따듯한 햄버거를 한입베이무니 참 맛있더군요.

포스팅을 쓰면서도 입맛을 다시고 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고급입은 아니지만 햄버거 맛집으로 맘스터치도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 금지 ㅋㅋㅋ

치킨도 메뉴가 다양하고 먹어볼꺼리가 많아서 좋더군요. 하나씩 메뉴를 먹어보는 재미도 클 듯 합니다.

안가보신분 함 가보새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