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자동차골목맛집/돼지국밥맛집/금강산 보쌈 :: 단백하고 맛있어요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8. 24. 09:52

본문

 

 

따듯한 국밥 한그릇이 생각나서 대구자동차골목으로 갔습니다.

대구자동차골목맛집이라더군요.

물론 돼지국밥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다들 한번쯤 가보셨을지도.. 저는 첨 갔네요.

 

 

금강산 보쌈이라고 적힌 메뉴판에 보이실라나 모르겠는데..

작은 글씨로 살코기, 비게섞인고기 주문시 식성대로 주문해달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그냥 살코기로.. ^^


 

 

입구에 들어서면 식탁여러개와 온돌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는 식탁에 앉았슴돠~


 

한 5분 기다리니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어여

요요요~ 뽀얀 국물~ +_+

다데기, 부추, 새우젓을 넣고 간을 맞추는거죠.

 

기본찬들로 김치, 깍두기, 고추 & 마늘 , 된장, 양파 간장에 절인게 나와요

아 부추가 빠졌군요 ^^ 밥을 말아서 반찬을 하나씩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을 보이네요.

내 식성에는 생마늘 된장찍어서 먹는거랑 간장 절인 양파가 돼지 국밥이랑 궁합이 잘 맞는것 같내요.

돼지국밥 맛집 금강산 보쌈집 맛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

대구자동차골목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