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7. 2. 10. 10:04

본문

" 안주값이 부담없는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 소개합니다.

경제상황이 계속 좋지 않아서 주머니 사정이 늘~ 좋지 않지만..

맛있고 저렴한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이 있기 때문에 술 한잔 하면서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것 같네요.

이름답게 옆테이블 "썸" 허용이라고 합니다 ^^ㅎㅎ

 

 

위치는 대구 서부정류장에서 송현역방면으로 조금 내려가면 있습니다.

지도 첨부해 두었으니 바로 찾을 수 있으실 꺼에요.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은 최대 장점은 바로 저렴한 안주가격입니다.

5천원, 8천원, 1만원 저렴한 가격의 메뉴들이 가득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안주 여러개 시켜도 부담이 없어서 마음것 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인테리어와 시설 및 화장실이 깔끔해서 좋더군요.

가게 벽면에 부착된 메뉴들과 가격들이 정말 놀랍죠?^^

서민들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주는곳은 이곳밖에 없는듯 합니다.

 

 

치킨, 고추잡채, 피자, 오다리버터구이 부터해서 정말 없는 메뉴가 없어요 ㅎㅎ

맥주안주도 맥주와 땅콩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있고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튀김도 있더라구요.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 비어포차 송현점에 가시면 각자 먹고 싶은거 시키면 됩니다 ㅋㅋ

 

 

맥주와 소주 그리고 안주들을 실컷 시켜서 먹어도 부담없는 가격!

가격이 싸다고 맛이 없을꺼라는 편견은 NO!! NO!!

시키는 안주 모두 맛있었네요.

다음번에 가면 또 다른 안주로 먹어봐야겠어요.

옆테이블과 썸은 셀프~! ^^

친구만나서 부담없이 한잔 마실수 있는 대구 서부정류장 술집 썸타는비어포차 송현점 추천!!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