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450g 완전 꿀맛임~ 맥주안주로 딱!!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7. 14. 16:58

본문

 

 

 

얼마 전 인터넷으로 주문한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450g이 집으로 도착했네요.

 오징어를 두가지를 시켰는데요~

우선 첫번째 꽃보다오징어는 오징어 몸통만을 잘게 찢은후 약간의 양념이 되어 있는형태.

먹어본 후기로는 숏타리 보다는 덜 딱딱하지만 딱딱함.

하지만 입에 넣고 천천히 씹으면 씹을수록 너무너무 맛있음 꿀맛~

만져보면 끈적끈적한것이 묻어있는걸 보면 뭔가 양념이 되어 있는데

한번 먹으면 정말 멈출수가 없네요.

계속 씹으니 턱과 이빨이 아프지만 아파도 자꾸만 손이가네요.

 

 

두번째 꽃보다오징어  450g은 시중에파는 버터구이 오징어 처럼 생긴 비주얼입니다.

첫번째 꽃보다오징어보다 덜 딱딱하고 부드러워서 이빨이 약하신 분들께 좋아요.

더운 여름 맥주랑 먹으면 금상첨화!! 완전 맥주안주로 딱!!!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딱딱한게 맛있고 끌리네요

 택배가 왔을때 바로 찍어야하는대.. 한참 먹다보니 생각나서 양이 적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첫번째, 두번째 오징어의 공백이 많이 보이지만..

첨 왓을땐 완전 빵빵하게 들어있었다는걸 말씀드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