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및 넣기 - totori -

IT/아이폰

by totori 2015. 4. 16. 16:05

본문

 

 

기본 벨소리에 질리신분들 나만의 벨소리를 만들면 좋겠죠 ? ^^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에 앞서~ 벨소리 부터 만들어볼깨요.

앱스토어에서 벨소리 메이커나 만들기 등으로 검색한 후

필요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종류가 많아서 뭐가 좋타 말씀드리기 그러네요.

자기가 쓰기 편한거 찾아서 쓰심 됩니다 ^^

저는 요런 앱을 깔고 쓰고있습니다.

 

 

 

설치 후 실행하면 프로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는창이 뜨는데 취소 누르세요~

벨소리 만들기가 아래 메뉴에 보이시죠? 클릭해줍니다.

 

요런모양이 나오는 음표 표시를 누르면 현재 아이폰에 저장된 음악 목록을 볼수있습니다.

그 중 자신이 만들고 싶은 음악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벨소리로 만들고 싶은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FADE 라고 체크 할수 있는데 처음과 끝을 점점 소리가 작아지게 만드는것이죠.

체크하시면 좋아요 ^^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들어보고 원하는 부분을 골루셨으면

플로피디스크 모양을 클릭하시면 저장이됩니다.

그럼 아래 처럼 문구가 나오죠~!

다른 앱도 거의 비슷비슷해요~

 

다 만드셨다면 아이폰과 컴퓨터를 연결한 후 아이튠즈를 실행하세요.

장비 > App 으로 들어가셔서 창을 내리시면 파일공유 부분에 벨소리 앱 링톤이 보이실꺼에요.

Ringtone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내가 만든 노래가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다음으로 저장하기가 활성화 됩니다.

 

라이브러리>문서>고니 폴더에 저는 저장했어요.

아무곳이나 저장해도 되요~ ^^

 

다시 아이튠즈로 돌아와서 왼쪽 상단에 ... 이라고 된부분을 눌러보시면  "소리"라고 있어요. 클릭해 줍니다 .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 내가 만든 벨소리를 드래그 (마우스왼쪽 누른채 이동) 하세요. 

 

옮겨진 파일을 다시 마우스 왼쪽을 누르채 마우스를 움직이면 왼쪽에 장비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옮겨 놓으시면 끝!

 

아이폰 설정 > 사운드 > 벨소리 에 들어가시면~~~

아래 처럼 내가 만든 벨소리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

쉽지요? 잘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도와드릴깨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