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4S IOS8.1.3 업데이트 후기 - totori -

IT/아이폰

by totori 2015. 4. 16. 16:11

본문

 

 

동영상을 PC로 옮길려고 아이폰4S를 PC와 연결하고 아이튠즈 실행을 하니 나타나는 버전업그레이드 정보 +_+

그동안 4S IOS8.2버젼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 8.3버젼을 내심 기대하고 있었죠~

아이폰4S IOS8.3 베타버젼 평이좋더라구요~ 속도도 빠르고~

낼름 업데이트 해버렸습니다.

 

 

 

IOS8.3 버젼 업데이트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 나오는대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바로 빨간색 부분이죠~

App 실행, 반응성, 메세지 , Wi-Fi, 사파리탭등 향샹되었다는군요 오호~~ +_+

항상 새로운 버젼이 나오면 기대가 되는군요~ 실망으로 변하지 않길 빌며... 계속진행 했어요.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네트웍 사업자 업데이트 하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5초도 안걸리고 끝나버리내요 .. 약간 허무... ^^:;;

 

2015년4월9일 오전11시28분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기존에는 IOS 8.2버젼을 사용했는데 이때 고질적인 문제가 와이파이 연결해제 되었다가 붙었다 하는거였는데

싹~~ 고쳐졌네요~ SKT 옆에 와이파이 모양이 계속 유지됩니다 캬캬~ 만족!!

사파리의 고질적인 검색어 입력시 렉? 이라해야하나 그건 완전 개선이 안됐네요..

그래도 이전버전보다는 쓸만하네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앱 실행속도도 약간 빨라진듯한 느낌이고 버벅임도 전반적으로 나아진것 같네요.

고장날때 까지 아이폰4S로 버틸만 할것 같습니다.

아이폰4S 기준으로 8.3이 아무리 좋아졌다지만.. 7.X버전만 못합니다.

  아이폰4S 7.X 쓰시는분들은 업데이트 하지마시고 8.X 쓰시던 분들은 업데이트 하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 저의 업데이트 후기 였습니다.

좀 더 사용해보고 좋은점 있으면 남길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