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5 IOS8.4 업데이트 후기

IT/아이폰

by totori 2015. 7. 10. 16:38

본문

 

 

 

귀찮아서 아이폰5 ios8.3에서 머무르다가 오늘 IOS8.4로 업데이트 해보았습니다.

아이튠즈 이용해서 업데이트 진행했습니다.

 

 

아이폰5 IOS8.4 업데이트 변경 사항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가장 큰 이슈는 바로 APPLE MUSIC이죠~ 국내는 아직 서비스가 안된다고 하는대... 언제쯤될지...

그리고 MUSIC 앱이 업데이트 되서 세련되어 졌어요.

iBooks 향상과 오류, 기타 향상 및 오류 수정내용입니다.

특별한 사항은 없네요~ 그래도 업데이트 되었다하니 써보고 싶어서 업데이트했습니다.

 

 

아이폰5 ios8.4 업데이트 완료~~ 아래는 인증샷!!

 

 

음악 앱인 Music 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깔끔해진느낌이고 앨범을 누르면 앨범 자켓 이미지에 따라 배경색이 변화하는걸 볼수 있어요.

 

 

 

저의 개인적인 아이폰5 ios8.4 업데이트 후기는 큰 차이점을 느끼기 힘드네요.

ios8.3 쓸때는 못느꼈는데 어플실행시 약간 버벅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좀 더 써봐야알겠지만.. 일시적인 증상 같습니다.

별차이없다면 최신ios를 사용하는게 당연히 좋겠죠? ^^

ios9까지는 아이폰5 쓸만 할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