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신혼 침대 세트 멋있는거 많네요

내가사는곳/내고장소식

by totori 2016. 5. 25. 16:04

본문

 

 

저희 집이 수성못 근처라서 주말이면 와이프가 좋아하는 가구구경을 자주 하러 갑니다.

들안길 쪽, 수성못 근처쪽에도 수입가구 거리가 드문드문 형성되어 있죠.

그 중 에쉴리가구 라는 미국가구점 본사 홈스토어에 갔었는데 가구들이 특히 침대들이 정말 고급스럽고 멋있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거의 다 엔틱가구들인데 특히 제가 마음에 들었던 침대세트를 몇 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퀸사이즈와 킹사이즈가 있는 듯 하네요.

 

 

나이 좀 있는 분들은 엔틱, 젊은 사람들은 모던 이라는 생각은 역시 제 고정관념이었나봅니다.

워낙 고급스러운데다가 수입가구지만 가격이 좋아서그런지 혼수나 신혼가구로 많이 구입을 하신다고 하더군요.

 

 

젊은 감각의 엔틱가구들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신혼침대세트로 가장 많이 나가는건 아무래도 원목침대 쪽이라고 하지만 이런 패브릭침대도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아보입니다.

 

 

그리고 엔틱침대만 있는 건 아니고  새하얀 모던 침대세트도 눈에 띄었습니다.

제 와이프가 유독 좋아하더라구요.

저 침대세트는 화장대, 협탁까지 해서 세트로 가격도 참 착했어서 기억에 더 많이 남습니다.

 

 

전 고급스러울려면 이렇게 확실하게 고급스러운게 좋네요.

이것도 신혼침대세트로 특히 혼수장만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부모님과 함께 오셔서 많이 사신다고 추천받았습니다.

 

이런 케노피챔대도 멋있고 흔하지않은 스타일이라 참 좋네요.

새로운 느낌의 신혼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대구침대 특히 세트로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멋있는 침대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에쉴리가구 : 053-766-15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