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고정아이피가 필요할때

IT/기타

by totori 2018. 4. 6. 13:06

본문

아이폰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고정아이피가 필요할때 "ABCVPN" 사용해보세요 ^^

저의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abcvpn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러가지 용도로 고정아이피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장소라면 언제 어디서든 VPN으로 연결하여 아이피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만 LTE든 와이파이 IP를 특정 고정 아이피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는것이죠

 

 

일반 가정집 아이피가 아닌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사용할 수 있는 IP로 할당해준다고 합니다.

2년이상 사용이력 또한 없기에 깨끗한 아이피입니다.

그래서 마케팅에도 활용가능하고 본사서버에 접속해서 자료 업로드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데스크탑에서 간단하게 프로그램 설치만 하면 ok, 컴퓨터운영체제도 다 호환된다고 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고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abccommunication/221228896583 이글 참고하시면 되구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후 접속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abccommunication/221235423615 이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정아이피가 필요하시다면 https://abcvpn.modoo.at/ 에서 상세 내용확인해 보시고 이용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