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4s 보조배터리 추천 - totori -

IT/아이폰

by totori 2015. 4. 16. 15:52

본문

 

 

아이폰4s를 사용중인데 배터리가 일체형이다보니..

장시간 외출 또는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으면 심적으로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보조배터리 하나 살려고 검색하다가 너무싸서 하나 주문해보았어요.

가격은 놀라지 마시라 1900원 ㅋㅋ

한가지 웃긴건 택배비가 2500원이라는.. ㅠ.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케이스 ㅎㅎㅎㅎ

 

어제 택배오고 찍어어요.. ㅋㅋ

색상은 실버랑 블랙있던대.. 블랙은 재고가 없더군요..

뭐 제폰이 힌색이라 블랙 살생각없었지만..^^

아이폰4s 배터리 용량이 1430mAh 인데..

1900원짜리 보조배터리는 1900mAh +_+

배터리 다써도 1번하고 조금 더 충전할수 있는 양이네요~~! 굿!

충전시간이 4시간 걸린다고 적혀있네요..

박스를 뜯어서 제품에 붙어 있는 비닐을 떼고 찍은 사진입니다.

뒤쪽에 용량이랑 in put 과 out put 볼트와 암페어가 나오네요.

그리고 및에 마크는 무슨의미인지 모르겠슴..

아무래도 전자파 인증이나 전자기기 인증 뭐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혹시아시는분??

전면모양입니다.

윗쪽에 아이폰4s연결할수 있는 30핀 커넥터

아래쪽은 충전 케이블과 연결 할수 있는 30핀 연결부가 보이네요.

 

 

사용방법은 아이폰 배터리가 부족할때

그냥 위쪽 30핀단자에 아이폰을 결합하면 자동 충전됩니다.

배터리 모양의 힌색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수 있는 버튼 입니다.

눌렀을때 왼쪽에 4개의 구멍이 보이시죠?

저기에 파란색 LED 불빛이 들어와요. 풀충전일때는 4개다 들어옵니다.

배터리 잔량에따라 4개~1개 불이 들어오네요.

 

가성비 최고의 제품인듯 합니다. ^^ 무게도 65g으로 가볍습니다.

아이폰4s배터리가 부족해도 이젠 걱정없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