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진동 알람 기본앱으로 설정하기 - totori -

IT/아이폰

by totori 2015. 4. 16. 15:56

본문

 

 

저같은 직장인에게 필수적이라 할수 있는기능이 알람기능인대요.

아이폰 진동 알람설정이 안된다?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저도 처음에 없는줄 알았습니다.... ^^ ㅋㅋ)

먼저 기본앱에 보시면 "미리 알림" 이란 앱이 있습니다.

아래 보이시죵 ?? ^^

 

 

저는 알람이라고 이름을 적었습니다. 아무렇게나 적으셔도 상관없어요.

세부사항에 들어가시면 특정 날짜에 알리기를 선택하고

알람 날짜와 시간에 일어날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저는 매일 아침 7시10분에 일어나서 7:10으로 설정!!

반복에 매일으로 하시고 반복종료는 안함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설정하면 알람설정은 끝입니다.

매일 아침 7시10분이면 미리 알림에서 알려줍니다.

설정 > 사운드 > 미리 알림 알림 부분에 들어가세요.



 

알림시 진동 선택하시면됩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주말도 가리지 않고 알람이 울린다는것!!

주말은 알림을 하지 않는 방법은 수동으로 터지 두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미리 알림 들어가시면 내가 설정해 놓은 알림이 있죠?

알림이 설정된곳 바로 옆에 동그라미가 보이실꺼에요.

 

그 동그라미를 터치하면 완료로 설정이되고

내일 알림이 새롭게 생성이 됩니다.

이방법을 이용해서 토요일, 일요일에는 푹~ 잘수있습니다. ㅋㅋ

 

※금요일에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