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진동 세기 설정법

IT/아이폰

by totori 2015. 6. 10. 09:47

본문

 

오늘의 티~~잎~~!!

아이폰 진동 세기 설정은 가능한 것일까?

결론은 불가능 but~!

패턴을 만들어 조절은 가능하다는 겁니다.

아이폰 진동 설정은 어디서 되는지부터 알아볼깨요.

 

 

설정 > 사운드에 들어갑니다.

 

 

사운드 및 진동 패턴 부문에 벨소리로 들어가세요.

 

 

벨소리에 보면 진동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터치하면 아래처럼 진동 타입이 여러 개 나옵니다.

표준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타잎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진동 패턴이 없더군요.

사용자 설정에 보면 새로운 진동 생성이 있어요.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대요.

진동할 부분을 터치로 마음대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저는 민감하기에 짧께 몇번만 했어요 ㅋ

 

 

다 만들면 재생을 눌러서 확인해 볼수 있어요.

마음에 든다면 저장을 눌러서 저장하세요.

새로운 진동 패턴을 저는 내마음대로라고 이름지어봤습니다 ㅎㅎ

 

 

아이폰에 한가지 아쉬운 진동 세기 조절기능은 없지만

새로운 진동 패턴으로 아쉬운대로 조정이 되니 다행이네요.

IOS9에서는 진동 세기 조절 기능이 들어가길 바라면서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