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일상 : 땅땅치킨과 함께한 나의 주말

내가사는곳/나의먹방

by totori 2015. 8. 19. 15:50

본문

 

저번주 나의 주말 대구일상입니다.

지나가다가 땅땅치킨호프라는 간판이 보이길래 급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차가 있어서 먹고 가지 않고 포장해서 가기로 하고 가서 주문부터!!

그런대 땅땅치킨 7월1일자로 메뉴금액이 인상되었다는군요.. 무려 천원!!

포장해가면 천원할인해주니.. 그나마 위안으로 삼았죠.

 

 

치즈포테이토랑 그릴윙을 시켰습니다.

치즈포테이토는 치즈스틱 + 감자튀김이에요. 맥주안주로 그만이죠~~

 

제가 허벅살(?)을 싫어하는 관계로 날개와 다리봉이 있는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먹다가 찍어서 양이 적어보이네요 가득했는데.. ㅋㅋㅋ


 

땅땅치킨이 좋은 이유 바로 무우가 반반메뉴처럼 깍두기 모양과 얇은 저걸 뭐라하나(?)...

쌈형태? 아무튼... 이게 있어서 좋아요. 치킨의 느낌함을 잡아주는 무는 필수죠~

물론 맥주도 필수 ^^.. 포스팅하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