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QR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사용 절차 및 수기명부 양식

유용한정보/도움이되는정보

by totori 2021. 1. 5. 16:18

본문

 

< QR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사용 절차 및 수기명부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 하기 위하여 QR 전자출입명부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할 줄 몰라서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시설관리자 QR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사용 절차

1. 전자출입명부관리 앱 설치 : 사업자등록증 준비하고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 에서 앱설치

2. 회원가입 및 약관동의

3. 사업자등록정보 입력 ( 상호,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주소, 대표자휴대폰번호 등)

4. 사업자등록증 첨부 클릭하여 사진촬영 or 저장이미지 선택을 통하여 사업자등록증 첨부

5. 휴대폰 본인인증 및 가입자 이름 클릭하여 ID(중복확인) 및 비밀번호 신규로 등록하기

6. 회원등록 최종완료 ( 관련 문의 콜센터 : 070-4334-4776 )

 

※ 직원을 추가 등록할 경우 시설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직원등록을 클릭하여 직원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신규등록하면 됩니다. 

 

★ 이용절차

시설관리자는 QR 전자출입명부 관리앱 실행 후 로그인 하고 QR코드스캔 클릭

이용자는 네이버,카카오톡등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QR체크인 클릭하여 이용

참고 아래사진 QR 전자출입명부 이용절차 관련 사항 확인

 

수기로 작성하는 경우 아래 수기명부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를 볼 수 없도록 조치하고 사용 후에는 시건장치가 있는 장소에 별도로  보관해야 하며 4주경과 시 반드시 파쇄 또는 안전한 장소에서 소각 해야 합니다. 

수기명부.hwp
0.01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