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R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사용 절차 및 수기명부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 하기 위하여 QR 전자출입명부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할 줄 몰라서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시설관리자 QR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사용 절차
1. 전자출입명부관리 앱 설치 : 사업자등록증 준비하고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 에서 앱설치
2. 회원가입 및 약관동의
3. 사업자등록정보 입력 ( 상호,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주소, 대표자휴대폰번호 등)
4. 사업자등록증 첨부 클릭하여 사진촬영 or 저장이미지 선택을 통하여 사업자등록증 첨부
5. 휴대폰 본인인증 및 가입자 이름 클릭하여 ID(중복확인) 및 비밀번호 신규로 등록하기
6. 회원등록 최종완료 ( 관련 문의 콜센터 : 070-4334-4776 )
※ 직원을 추가 등록할 경우 시설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직원등록을 클릭하여 직원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신규등록하면 됩니다.
★ 이용절차
시설관리자는 QR 전자출입명부 관리앱 실행 후 로그인 하고 QR코드스캔 클릭
이용자는 네이버,카카오톡등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QR체크인 클릭하여 이용
참고 아래사진 QR 전자출입명부 이용절차 관련 사항 확인
수기로 작성하는 경우 아래 수기명부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
작성 시 타인의 개인정보를 볼 수 없도록 조치하고 사용 후에는 시건장치가 있는 장소에 별도로 보관해야 하며 4주경과 시 반드시 파쇄 또는 안전한 장소에서 소각 해야 합니다.
임산부가 필요한 코로나19 관련 정보 (0) | 2021.01.08 |
---|---|
마스크 착용 의무화 벌금 및 과태료 (0) | 2021.01.06 |
공인인증서 폐지 : 공동인증서, 민간인증서 도입 (0) | 2021.01.04 |
지역난방 난방요금 절약방법 (0) | 2020.12.30 |
가스난로 원리 및 안전운전방법 (0) | 2020.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