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견과류 효능 알아봐요 +0+

유용한정보/생활상식

by totori 2015. 11. 2. 15:59

본문

 

견과류 좋타는건 다들 알고 계신데 어떤 견과류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아시는 분은 드물죠~

요즘은 견과류도 참 편리하게 먹을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더군요~.

일명 하루견과라고 해서 많은 브랜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는 상태죠.

저도 구매후 현재 먹고 있는데요~ 몸이 갑자기 건강해진다거나 그런건 없네요~ 약이 아니잖아요~ ㅋㅋ

바빠서 아침 안 먹었을때 하루견과 먹으면 어느정도 든든해지는 느낌은 있네요.

몸에 좋은 견과류의 효능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견과류 효능

   

첫번째 -건강-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관 찌꺼기를 없애주어

 피를 잘 통하게 하기때문에 혈액순환장애질환이나 심장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두번째 -미용-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윤기 있게 해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노화방지에 좋아요.

 

세번째 -두뇌- 

뇌세포를 발달시켜주는 영양소로 알려진 오메가-3 가 함유되어 있어서~

 성장기 어린아이들의 뇌세포발달을 좋게해주며 노인들의 치매 방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
 

   

우리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슈넛 입니다~ 효두도 있고 좋은건 많은데… 꼭 저것만 먹는다는…ㅋㅋ

견과류가 몸에 좋타고 너무 많이 드시면 소화 흡수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많이 드시지마세요~ 뭐든 적당한게 좋은거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