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ba 중계 보는 곳

유용한정보/도움이되는정보

by totori 2016. 11. 2. 18:03

본문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농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손꼽아 기다리던 nba 시즌이네요.

미국과는 시차가 있어서 제때 챙겨보기 힘들도 우리나라에서 중계하는곳이 많지 않아 고민하시는 분께 좋은 정보 하나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팀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클리블랜드 팀을 응원하고 잇습니다.

각자 응원하는 팀이 올시즌 어떤 성적을 거둘지 결과는 아무도 알수 없죠. ^^

팬으로써 열심히 응원하다보면 좋은 성적을 거두는거 아니겠어요?

저는 쪽티비 라는 곳에서 nba 중계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면

화질이 아주~~ 좋습니다.

화질이 안좋으면 보는 맛이 영~~ 떨어지죠.

멀티시청을 누르면 4개 채널 동시 시청과 실시간TV를 무료로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nba 중계뿐 아니라 축구,야구,배구 등 다른 스포츠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저는 nba 만 관심이 있어서 nba 중계만 시청하지만... ㅋㅋ ^^:

마지막으로 쪽티비가 좋은 이유는 분석글들이 퀼리티가 높습니다.

경기분석도 보고 커뮤니티에서 관심있는 사람과 대화도 하고 공감대가 형성이 되니 더욱 재미있네요.

네이버나 다음에 쪽티비 검색해도 찾기 어려우신분들도 계실꺼에요.

 http://www.jjoktv25.com/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직 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나 봅니다.

정말 좋은 곳인데~ 많이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려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